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강인 PSG 마르세유 중계 실시간 보기 및 리그1 경기일정 | 2024년4월1일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 파리 생제르맹 FC | 선수명단 라인업 생중계 사이트 모바일 tv 방송 채널 리그앙 하이라이트 좌표 S..

by sophiee_ 2024. 3. 27.
반응형

이강인 PSG 마르세유 중계 실시간 보기 고화질

이강인 PSG 마르세유 중계 실시간 보기 및 리그1 경기일정 | 2024년4월1일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 파리 생제르맹 FC | 선수명단 라인업 생중계 사이트 모바일 tv 방송 채널 리그앙 하이라이트 좌표 SBS 스포츠 쿠팡플레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PSG와 마르세유의 경기는 4월 1일 03:45에 펼쳐집니다.


PSG 마르세유 중계 모바일 tv 방송 시청 사이트

국가대표 미드필더 이강인이 지난 리그 경기에서 올 시즌 4호 골을 터트리면서 소속팀인 파리 생제르맹의 대승에 기여하는데 성공했습니다.

 

파리 생제르맹은 지난 18일 프랑스 몽펠리에의 스타드 드라 모송에서 열린 2023-2024시즌 리그1 26라운드 몽펠리에 HSC와의 원정 경기에서 6 – 2로 대승을 거뒀습니다.

이 날 경기에서 3 – 2로 앞서 가고 있던 후반전 8분에 시즌 4호 골을 넣은데 성공한 이강인은 킬리안 음바페의 해트트릭과 더불어서 팀의 대승에 한 몫 보탰습니다.

 

당시 페널티 아크의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던 이강인은 공을 잡은 이강인은 랑달 콜로 무아니와 함께 이대일 패스를 주고 받으면서 적진을 흔들었고 이내 왼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모바일 tv 방송 사이트 바로가기🔻


리그1 4월 1일 경기 일정

 

리그 2호 골(2어시스트)이자 시즌 4호골(3어시스트)을 성공시킨 이강인은 이후로도 적극적으로 공격에 가담하였으며 후반 24분에 세니 마율루와 교체되면서 그라운드를 물러났습니다.

 

2023-2024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프랑스 슈퍼컵에서 각각 1골을 기록하고 있던 이강인은 지난 6일에 열렸던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레알 소시에다드와의 경기에서 어시스트를 추가한 바 있는데 이후 12일 만에 공격포인트를 올리게 된 것입니다.

지난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당시 손흥민과 물리적인 충돌이 발생하면서 하극상 사태를 일으켰던 이른바 탁구게이트로 인해 논란의 중심에 섰었지만 소속팀에서만큼은 꾸준하게 활약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최근 3경기 동안 승리를 얻지 못하고 무승부에 만족해야만 했던 파리 생제르맹은 간만에 4점이라는 큰 점수 차의 대승을 거두면서 리그 무패 행진을 21경기 째로 늘려갔습니다.

 

🔻리그1 방송 보기🔻


SBS 스포츠 실시간 생중계 채널

이 날의 승리로 승점 3점을 더한 파리 생제르맹은 17승 8무 1패 승점 59점을 기록하면서 리그 선두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리그 2위 브레스투아(승점 47점)와의 격차를 더 벌렸습니다.

 

이날은 거의 음바페의 원맨쇼나 다름 없는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전반 18분에 음바페는 비티냐의 선제골에 도움을 주면서 공격 포인트를 올린데 이어 전반 21분에는 자신이 직접 골을 넣으면서 또 다시 공격 포인트를 올렸습니다.

 

경기 초반부터 2점 리드하면서 경기를 쉽게 풀어가나 싶었지만 전반 29분에는 아르노 노댕에게 추격골을 허용했으며 전반적 막바지에는 패널티킥을 내어주면서 키커로 나선 테지 사바니에르에게 동점골마저 허용하고 말았습니다.

SBS 스포츠는 SBS미디어넷의 스포츠 채널로 SBS 지상파 방송을 포함한 SBS의 모든 스포츠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9-2020시즌부터 프랑스 리그1을 TV 독점 중계권을 획득하여 중계를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리그1 실시간 생중계는 현재 리그1 독점 중계를 하고 있는 SBS 스포츠를 통해 방송에서 실시간 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생중계 시청하기🔻


선수 명단 라인업

이번에 맞대결을 펼치는 PSG와 마르세유의 선수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선수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PSG 선수 명단

  • 포워드 – 킬리안 음바페, 곤살루 하무스, 우스만 뎀벨레, 마르코 아센시오, 랑달 콜로 무아니, 위고 에키티케, 브래들리 바르콜라
  • 미드필더 – 마누엘 우가르테, 다닐루 페레이라, 비티냐, 이강인, 파비안 루이스, 셰르 은두르, 카를로스 솔레르, 에단 음바페, 워렌 자이르에머리
  • 수비수 – 아슈라프 하키미, 프레스넬 킴펨베, 마르키뉴스, 뤼카 에르난데스, 누누 멘데스, 노르디 무키엘레, 레뱅 퀴르자와, 루카스 베랄두, 밀란 슈크리니아르
  • 골키퍼 – 케일러 나바스, 세르히오 리코, 아르나우 테나스, 잔루이지 돈나룸마, 알렉상드르 르텔리에

마르세유 선수 명단

  • 포워드 – 비토르 올리베이라,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 호아킨 코레아, 이스마일라 사르
  • 미드필더 – 조나탕 클로스, 아제딘 우나히, 아민 하릿, 조프레 콩도그비아, 발렌틴 론지에, 프랑수아 뮈게, 조르당 베레투, 엠란 소글로
  • 수비수 – 사뮈엘 지고, 레오나르도 발레르디, 헤낭 로지, 이삭 투레, 샹셀 음벰바
  • 골키퍼 – 시몬 은가판두에튼부, 파우 로페스, 루벤 블랑코

🔻라인업 상세 확인하기🔻


하이라이트 시청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하지만 후반전으로 들어선지 얼마 되지 않아 음바페가 추가골을 성공시키면서 다시 균형을 무너뜨렸으며 이강인도 득점에 성공하면서 다시 2점차로 벌렸습니다.

 

기세가 오른 파리 생제르맹은 더욱 몽펠리에를 몰아붙였고 후반 17분에 비티냐의 침투 패스를 받은 음바페가 오른발 슈팅으로 해트트릭을 완성하면서 승기를 완전히 가져왔습니다.

 

결국 후반 44분에 누노 멘데스가 경기를 끝내는 쐐기골을 넣으면서 파리 생제르맹의 6 – 2 대승으로 승부는 막을 내렸습니다.

이번 경기를 시청하지 못하셨거나 주요 장면을 다시 보고 싶어 하실 분들에게 경기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에서 서비스하는 OTT 서비스입니다. 기존의 TV방송에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드라마와 예능을 서비스하면서 단기간에 급성장을 이뤘습니다.

 

스포츠 중계는 축구를 위주로 진행하며 기존에는 K리그의 온라인 독점 중계 및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등 국내 축구를 위주로 진행을 해왔지만 최근 들어 라리가와 리그 1의 독점 중계권을 따내는 등 해외 축구 중계에서도 저변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시청 바로가기🔻

많이 본 포스팅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공영주차장 운영시간 서울시마포구상암동근처주변주차장찾기 요금가격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공영주차장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공영주차장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설 연휴에는 안전하고 편리하게 보내기 위해 몇 가지 대책을 강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uwayapply.tistory.com

 

서울시 양천구 목1동 공영주차장 무료 서울시양천구목1동근처주변주차장찾기 요금가격 운영시

서울시 양천구 목1동 공영주차장 서울시 양천구 목1동 공영주차장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서울 양천구 목동 현대1차 아파트는 대지면적 5,387.2㎡에 건축면적 1,425.11㎡, 연면적 26,145.25㎡로 구

uwayapply.tistory.com

 

서울시 양천구 목2동 공영주차장 요금가격 서울시양천구목2동근처주변주차장찾기 무료 위치 운

서울시 양천구 목2동 공영주차장 서울시 양천구 목2동 공영주차장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양천구 목동 중심에 위치한 우성아파트는 1992년에 건립된 아파트입니다. 세대당 주차대수는 0.64대

uwayapply.tistory.com

 

블랜치필드 피오롯 중계 실시간 보기 | UFC ON ESPN 54 여성 플라이급 경기 일정 시간 매치업 생중계

블랜치필드 피오롯 중계 실시간 보기 고화질 블랜치필드 피오롯 중계 실시간 보기 | UFC ON ESPN 54 여성 플라이급 경기 일정 시간 매치업 생중계 사이트 모바일 tv 방송 채널 하이라이트 좌표 3월 31

uwayapply.tistory.com

 

2024년 4월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황희찬 경기일정 및 중계 실시간 보기 | 토트넘 PSG 바이에른 뮌

2024년 4월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황희찬 경기일정 및 중계 실시간 보기 고화질 2024년 4월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황희찬 경기일정 및 중계 실시간 보기 | 토트넘 PSG 바이에른 뮌헨 울버햄튼 생중계

uwayapply.tistory.com